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필독] 반품 가능 기간 안내
작성자 플라이비치(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6-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07

안녕하세요 언제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플라이비치입니다

 

플라이비치는 대부분의 고객님들께서 여행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고자 이용하시는 사이트 입니다

그만큼 많은 고객님들께서 당연히 여행을 다녀오시구요 결혼준비등 바쁘신 와중에도 업체 내의 규정을 잘 지켜주시며 반품하십니다  


반면, 해외여행등의 이유로 다양한 이유들을 말씀하시면서 반품기한을 훌쩍 넘겨 반품하겠다고 연락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반품하는것을 잊어버리고 여행갔다왔다, 업체가 전화를 받지 않았다, 택배사 기사님이 가져가지 않았다, 오시지 않았다 ,고객이 사정이 있으면 업체는 무조건 반품해 줘야하는것 아니냐는둥 

등등의 이유를 말씀하시며 무턱대고 반품을 요구하시는 고객님들을 대할때에는 정말 너무 힘이 빠집니다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곳인 만큼 규정은 반드시 지켜서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반품기한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반품신청 기한은 공휴일을 포함한 7일입니다  (우체국 반품접수 또는 사무실에 반품의사 남겨주세요)


1. 반품하실 상품이 있으시다면 우체국 송장 조회시 수령하신 날짜 기준으로 7일 이내에 우체국반품수거 신청 또는 플라이비치 게시판에 반품의사를 남겨주세요

2. 수령 후 7일이내에 반품의사를 표현하신 분들에 한하여! 우체국 물품도착 날짜 기준으로 10일 이내에 사무실에 도착하게끔 물품을 보내주세요

(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의사 표시 하지 않으시면 반품 절대 불가합니다)

 

우체국택배 1588-1300 전화로 반품접수(착불) 또는 우체국택배 www.epost.go.kr 로 운송장번호 13자리를 등록하시면 손쉽게 접수 가능하십니다 

반품이나 교환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구매하신 사이트의 q&a란에 반품 or 교환 의사를 남겨주세요

접수하시면 1-2일이내로 기사님께서 전화드린 후 접수하신 주소로 방문하시구요 물품만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기사님께서  3회 이상 방문시 부재중이신 경우에는 접수하신건은 자동으로 취소처리 됩니다

이점 확인하시어 취소되셨다면 꼭 재접수 해주시길 바랍니다

반품기한이 지나서 보내주시는것이 대한것은 반품불가이며 그에 따른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좋은상품으로 더욱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쇼핑되세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댓글 수정하기

댓글 수정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